PRODUCT SEARCH

Make sure you have entered your search term(s) correctly.

검색 SEARCH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 받았는데,,
작성자 키코 (ip:)
  • 평점 0점  
  • DATE 2021-12-16 18:41:41
  •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상품 준비기간이 너무 오래 소요되었는데 기다리시는 동안 속상하셨죠.. 정말 죄송합니다. 일전에 안내 드린 내용이지만, 거래처에서 리오더 물량이 지연됨에 따라 일정이 계속 딜레이 되었습니다. 주문이 갑자기 많이 밀린 상품이라 저희가 재고관리에 미흡했던 부분 조금 더 개선하겠습니다.

포장에 관하여 의견 남겨주셨는데, 다른분들께서 보시고 오해하실 만한 소지가 있는 내용이라 덧붙입니다.

해당 상품은 저희 재고 창고에서 직원이 관리 및 출고 되는 상품이 아니라, 매장에서도 판매하는 상품으로 매장으로 직접 입고됩니다. 보통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대표자인 제가 직접 검수, 포장하여 보내드린 상품입니다. 늦어진 상품이니만큼 더 신경써서 확인하고 포장 작업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봉투가 어떤 연유에서 고객님께 찢어진 상태로 배송이 된지는 모르겠지만, 일부러 찢어진 속봉투에 포장해서 보내드릴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간혹 포장 중에 선 따라 봉투가 터지는 경우가 있더라도 재포장 해서 보내드립니다. 해당 부분 다른 오해 않으셨으면 합니다 ... 옷 자체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시니 다행입니다.

속포장 후 택배포장이 시작 되기 때문에 저런 컨디션이였다면 택배포장 시 확인이 가능했을거예요. 왜 고객님들께 찢어진 상태로 보내드릴까요..ㅠㅠ 절대 오해 마셨으면 합니다. 택배 배송 중에 찢어지거나 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늦어진 상품이니만큼 정말 신경 많이써서 보내드렸는데 받아보신 상태가 불량하였다 하니 속상하고 당황스럽고.. 죄송스럽네요..

동봉 해 드린 스티커와 캘린더도 혹시나 훼손될까 박스포장으로 도와드렸는데 .. 택배 배송 중에 훼손되었나봅니다. 더 좋은 컨디션으로 발송 해 드릴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서 조금 더 신경쓰겠습니다.

상품 준비기간동안 믿고 기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착용하시고 행복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